





" 하하, 건강 조심하라고~. "

▶ 프로필 이미지 및 외형 : 전신첨부
▶ 이름 : 로웨인 카올리나이트 / Lowein Kaolinite
▶ 나이 / 경력 : 37세 / 16년
▶ 성별 : 남성
▶ 지팡이 : 천둥새의 꼬리깃 / 벚나무 / 14인치
손잡이 끝부분에 체스의 나이트조각이 장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단 한번도 부러진 적 없는 튼튼한 지팡이. 정신미를 관철하는 벚나무로 만든 지팡이는, 제작자의 말에 따르면 저주를 약화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했으나, 그것이 진실인지는 알 수 없었다.
▶ 신장(cm) / 체중(kg) : 187cm / 잘 잡힌 근육, 약간의 덩치
▶ 성격 :
[위기불감증]
최악의 상황에 놓이더라도, 위기라고 느끼지 못 한다. 소위 말하는 안전불감증의 친척같은 위기불감증. 상황의 범주는 오러로써 현장에 나갔을 때는 물론이거니와, 일상생활에서도 볼수 있는데- 이때문에 과거 때때로 눈치없는 사람으로 비춰지곤 했던 수습 오러시절이 있다. 나이가 들고, 실수를 통한 학습으로, 지금은 가급적 오러 사무국 안에서는 입을 닫고 있다. 또한 위기불감증성향때문에 적과 대치 중 일때 적당히 상황을 보고 물러서는 경우가 없어-전투가 발생되는 일이었을 경우, 아주 성공적인 임무 완수이거나, 실려가 병원신세가 되는 실패 - 둘 중 하나의 상황에 놓이는 일이 잦다.
[다정한/쉽게 화내지 않는/따뜻한]
인간적인 면에서는 정이 많은 사람으로 비춰지기에 적격인 사람으로 대다수의 사람으로부터 다정하며, 따뜻한 사람이라는 평을 받는다. 딱히 꼭 화내야할 일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으면, 화를 내지않고, 짬밥에서도 크게 거리를 두지 않는 편이다. 물론 본인이 남을 대할 때는 존중이 우선시되며, 남을 깔보거나 밑보는 성향은 아니다. 물질적으로 타인을 서포트해주는 면은 없지만, 고민을 들어주거나, 말을 걸어 대화를 이끌어 내는등, 정신적인 면에서 도움을 주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다. 타인의 실수에 있어서 기억은 하지만 마음에 담아두지 않는 편이 잦고, 혹 상대방이 사과를 해올 경우에는 너그럽게 받아준다. 또한 의외의 면으로, 잔소리는 귀담아 듣지 않는다.
[때때로 냉철/조용한 기록자]
로웨인을 모르는 다른 이가 가끔하는 착각이 있다면, 평소 보이는 다정한 면때문에 이 사람이 유쾌하지 않을까 할수도 있으나, 유쾌함과는 거리가 멀고 무게가 있는 편이다. 농담을 잘하지 않는다. 친해진 사이라면 장난은 가끔 치기도 한다. 걱정되는 일에 한하여, 대화에서 냉철한 면을 보일 때도 있다. 이는 주변인을 보호하려 하는 성향에서 비롯된 것으로, 자신의 주변인으로 의식하는 대상이라면 평소 그가 가진 고민, 버릇, 습관들을 눈여겨보고 변화에 대해 무의식적으로 분석하는 부분을 야기했다. 굳이 필요한 상황이 아니라면 입을 닫고 있는 버릇을 들였기에 실수하는 일은 적은 모양이다.
[가끔 대충대충/빡빡하지 않은]
정리정돈을 가뭄에 콩나듯이 한다. 빡빡한 성격과는 정말 거리가 먼 사람. 꾸준히 해야하는 소일거리에는 대충하는 모습이 대부분이다. 논쟁을 벌일때에도 어느 순간부터는 대강 대답만 할 뿐, 이미 본인은 열기가 식어 있곤 한다. 널널하다, 나태하다라는 수식어도 가끔 붙는다.
▶ 특성 :
[특수조건호기심] 새로운 환경(장소와 인물 등)에 놓이게 되면 호기심이 치솟는다. 호기심이 뒷받침된다면 시선이 예리해지고 상황분석이 즐겁다. 단, 그 호기심은 절대 오래가지 않는다.
낯선 장소에서의 탐색 마법 다이스 +1, 방문했던 장소 혹은 익숙한 장소에서는 사용 불가능. (BUT 본인이 즐거움을 어필하는 적절한 롤플을 한다면 받아들일 수도 있음)
[특수조건기억력] 주변인이 한 말, 그는 무심코 내뱉은 말이나 행동이었더라도 본인은 기억해 둔다. 언젠가 그때 그 말과 행동을 떠올려야할 때가 온다면, 기억해낼수 있을 것이다. 이는 힘든 상황일수록 기억에 깊게 남는다. 하지만 주변인과 연관이 0인 것이라면 딱히..기억에 남지 않는다.
아이디어 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다이스 보정+2 / 조사 중 팀원이 찾거나 브리핑했던 단서에 관한 것 한정. 사용 선언시 질문을 받게 된다. (EX. 그가 당신의 '주변인'인가? 그가 당신의 '친구'인가?) 실패할 경우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다...
▶ 캐릭터를 둘러싼 소문 :
[보기 드믄 가문의 이름]
“카올리나이트? 자주 보지 못한 성이네.. 분명 마법사 가문이었던 것 같지만 말이야.”
카올리나이트 가문의 사람이 오러사무국을 비롯한 마법국에 소속되었던것은 이번이 분명 처음이 아니지만, 로웨인을 제외한 선대의 사람들에 대한 사람들의 기억은 흐릿할 정도로, 익숙한 이름이 아니었다.
[정돈되지 않은 정렬 속의 해답]
“그 녀석 엉망인 장소에서도 찾고자 하는 물건은 기가막히게 찾는단 말이지... 본인이 일부러 숨겨뒀던건가 싶을때가 있어.”
만약 당신이 사무국내에서 잃어버린 물건이 있고, 주변에 도움을 청할 대상이 없다면-로웨인에게 부탁하면 귀신같이 찾아준다. 일부러 당신의 물건을 숨기는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찾는 속도가 빠른 편. 누군가 과거에 한번 추궁한 적이 있었지만, 그가 고의로 물건을 숨겨뒀던 것은 아닌 것으로 판명이 나고 말았다.
[얼굴의 흉터]
“음... 안대를 언제부터 찼더라, 녀석…”
안대를 비집고 나온 흉터를 보아선 분명 심각한 부상을 당했던것이 분명한데, 누구에게 물어도 기억이 모호하다. 하긴 항상 다쳐오거나 멀쩡하거나 양자택일인 사람. 그 만신창이의 기록들 중 어느 하나의 기록에 안대와 관련된 부상이 있다 한들, 이상한 일이 아닐 것이다.
▶ 스테이터스 :
체력: 4
민첩: 10
지능: 5
운: 1
▶ 기타 사항 :
평소의 모습 : 자신의 자리에 앉아 있어야 할 때, 혹은 자기자리에서의 휴식이 주어진다면 - 자신의 책상에 조용히 앉아, 입을 다물고- 주변인들을 관찰한다.
그의 자리는 아주 너저분하고 정돈되어 있지 않기에, 보통 누군가 자신의 자리에 다가오는 일이 드믈며, 필요한 상황이 아니라면, 본인도 자기 자리에 잘 안 붙어있는다. 보통 사무국내에 아무런 사고도 일으키지 않고 휴식을 취할만한 공간을 꿰고 있다. 그와 건물 내에서 숨박꼭질 내기라도 하게된다면 아무도 못 찾을 것이다.
식성 : 야채와 고기를 모두 골고루 좋아하는 편식없는 사람. 하지만 커피와 담배는 좋아하지 않는다. 담배를 피고 있는 사람 주변으로는 그가 흡연을 마칠 때까지 잘 다가가지도 않는 편일 정도. 초콜릿을 좋아하며 마카롱도 좋아한다. 단음식을 먹을 때는 홍차나 허브티를 곁들이는 편이다.
3년전 사건 : 화상자국으로 보이는 흉터는 왼쪽 손등에 남았다.
가문 : 카올리나이트
자유분방한 편으로 가문내 순혈과 혼혈이 모두 존재한다. 각자의 가족에게 서로의 터치는 이례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발생되지 않으며, 사실 거의 서로 어떻게 사는지 잘 모를정도에 가깝다. 하지만 누군가 마법사 세계에 해를 끼쳐 공연연하게 가문의 이름이 타인으로 부터 언급되는 상황에서는, 가문의 일원 모두가 개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 가문에 대해 알려진 것은 이 정도가 전부이며- 가문의 사람이 아닌 사람과 친분이 오래 이어지는 경우도 매우 드믄 편이다. 이들에 대한 기억은 항상 모호하고, 분명 알고 있지만 알지 못하는 느낌이 들곤 한다.
부분 흰머리 : 유전으로 태생적으로 머리 일부분이 백발이다.
패트로누스 : 담비
등록된 애니마구스 : 검정색 담비
특기 주문 : 오블리비아테



.png)
